광고

심진화, 호박씨, 개그맨, 미녀 삼총사, 소개


2001년 연극배우 를 통해 데뷔해서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합니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장경희, 김형은과 같이 미녀 삼총사로 큰 인기를 얻습니다. 결혼은 2011년 9월 KBS의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습니다. 2015년 KBS2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맹춘자 역 으로 드라마에도 얼굴을 보였습니다.

최근 심진화는 호박씨에 출현해 경제적으로 힘들던 어린 시절을 고백했습니다.
심 진화의 아버지는 건설현장 일용직 일을 하셨으며 어머니는 장례식장에서 도우미 일을 하셨다고 전했습니다. 심진화는 매주 일요일이 되면 아빠를 도와드리기 위해 공사장에서 벽돌을 나르는 일을 도왔습니다. 중학교 3학년에 신문배달, 식당일등 많은 일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고등학생시절에는 연기를 배우고 싶은 마음에 경북 청송에서 열 시간 넘게 기차를 타고 서울로와 연기학원을 다녔습니다. 어려운 삶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으려 했고 했으며 어떻게든 잘 살아보려 했다고 하며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열 심히 노력해 살았으나 발전이 없는것 같아 많이 홀로 우셨다고 합니다. 또한 사람들에게는 모두 정해진 양의 고통이 있다고 하며 자신은 그 고통이 젊었을 때 몰아서 왔던 것 같다고 긍정적으로 전해 현재는 많이 행복하다고 미소를 보여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Posted by sumilove
,